불가리아 여행 정보

- 사실 불가리아 정보는 별로 드릴 것도 없네요 -_ ㅠ
- 일주일이나 있었지만 별로 한 일은 없다는 ^-^;;

1. 소피아

@ 호스텔 모스텔 - 10유로 (20레바)
- 아침, 저녁 포함
- 아침에는 주스, 햄, 치즈, 토마토, 빵들이 나오고
- 저녁에는 그다지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 나오니까 먹는(?)스파게티와 맥주 한 잔이 기다리고 있죠
- 2층짜리 건물인데 1층 전체가 다 노는 곳입니다.
- 무선인터넷 가능하구요, 그냥 컴퓨터도 3대 있어서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무료.
- 디비디를 꽤나 많이 구워놔서 그냥 심심하면 영화 봐도 돼요 ㅎㅎ 티비도 꽤나 크다는 ^^
- 당구대도 있구요 (낡았지만 재미삼아 칠만해요;ㅋ)
- 일하는 분들도 친절합니다 ^^
- 4일 이상 묵으면 10% 할인 가능!!
- 그냥 호스텔에 하루 종일 있으면서 놀고 먹어도 ㅎㅎㅎ
- 따뜻한 물 잘 나옵니다
- 화장실 충분하구요
- 도미토리 안에 침대 8개씩 있구요, 개인 라커도 다 있습니다!
- 저는 4일 있었는데 더 있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 볼 건...별로 +_+;; 누구 말로는 소피아는 동유럽 중에서도 제일 동유럽 같지 않은 곳이래요 -_-;;
- 인기가 많아서 비성수기에도 예약을 해야 하니까 미리미리 예약 하세요 ^^
- 인터넷이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는데,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연락처 찾을 수 있으실 듯^^

@ 먹을 것들이 터키 보다 싸요. 생필품도 터키보다 싸고 -_-

@ 치킨 윙 같은 것들이 1kg에 10레바 (8천원정도) 등갈비 (립)도 1kg에 12레바 정도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1kg면 상당히 많죠- ㅎㅎㅎ


2. 벨리코 타르노보
- 거의 절벽 같은 곳에 집들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 터키를 보고 와서 그런지 그냥 ^-^; 별 느낌은 없었어요-
- 그치만 몇몇 사람들이 다녀와서 예쁘다고 방명록에는 써 놨었어요 ^-^;;

@ 호스텔 모스텔 (여기도 호스텔 모스텔 입니다) - 미리 예약하면 버스터미널에서 무료 픽업 나와요 ^^
- 가격 10유로 (20레바)로 똑같구요.
- 어떤 한국분이 소피아보다 더 좋다고 그래서 기대하고 갔는데 -_ ㅠ
- 소피아보다 아침도 별로 저녁도 별로 시설도 별로 입니다 ^-^;
- 그렇다고 안 좋은 건 절대 아니구요
- 무선랜 가능 컴터 2대로 무료 인터넷 가능
- 따뜻한 물 잘 나오구요
- 침대 깔끔합니다
- 일하는 직원들도 친절하구요 ^^

3. 부르가스
- 흑해쪽을 안 가봐서 일부러 좀 갔는데 ^-^;
- 부르가스 해안은 전혀 안 예뻐요-ㅎ 진짜 검은색 -_ ㅠ
- 부르가스 근처에 있는 sozopol 이나 무슨 해변으로 가면 예쁘다던데 저는 안 가봤습니다
- 이 곳에는 호텔이나 호스텔이 꽤나 비싸구요, 민박을 찾아야 해요
- 제가 도착한 날이 주말이어서 민박 소개시켜 주는 여행사들이 문을 안 열었는데요
- 다른 날 가면 민박 소개 시켜 주는 여행사 있을 거예요. 론리에 나와 있습니다.
- 하루 자는 가격이 5유로 (10레바) 정도 입니다. (제가 잤던 곳이 10레바였다는;)
- 좋았어요 ^^ 싱글룸인데 가족들이랑 화장실만 같이 쓴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 제가 있던 곳은 티비도 있었어요 ㅋㅋ

@ 부르가스 시내에서 부르가스 공항 가기
- 버스터미널이랑 기차역이 있는쪽에 가면 공항가는 버스 타는 곳 있습니다.
- 15번 버스 타시면 됩니다. 가격은 0.7레바 (560원?) , 20분 정도 걸려요 ^^ 3레바짜리도 있는 것 같은데;ㅋ
전 0.7레바짜리를 타서 ^-^;
- 공항이 워낙에 작아서 그냥 지나치실수도 -_- 버스 차장이나 옆 사람한테 물어봐서 잘 내리세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