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캭-
8주짜리 스페인어 수업이 끝났음 ^-^;
언제 끝났냐하믄....
이번주 수요일 ㅋㅋ
월, 화요일에 기말고사 보고 수요일에 뭐 점수 알려주고-
수료증 받으러 갔는데
수료증 받으려면 우리나랏돈으로 천원 정도 내야 해서 ㅋㅋㅋ
그냥 버렸음 '-'/ ㅋㅋㅋㅋ

뭐 대학교 부설 과정 스페인어 연수 레벨 1 통과 -_-
이런 거 어따 쓸건데-?
암튼 공짜로 수료증 받아도 사진만 찍고 버릴라고 했는데..
천원 내고 사진만 찍기는 아까운 것 같아서 ㅎㅎㅎ

버.렸.음.

이제 여기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다음주 수요일 정도까지 있다가
여행을 다시 시작하려고 함 ^-^
거의 3달만에 여행을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까 기대된다는 ㅋㅋㅋㅋ
진짜 보고타에 오래 있었네;;ㅋㅋ

한 달 정도 콜롬비아 여기저기 여행 하고
에콰도르로 갈 예정이랍니다!
에콰도르에서 아마도 사촌 동생 재환이를 만나서
같이 남미 여행을 할 것 같기도 하고 ^-^;
확정된 건 아니지만 :)

루트는 뭐 에콰도르 - 페루 - 볼리비아 - 칠레 - 아르헨티나 - 우루과이 - 파라과이 - 브라질 ?
뭐 이런 정도?
칠레에서는 서태지가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이스터 섬에 가서
'모아이'들을 좀 만나 볼 생각도
하고 있고 ^-^;
내 여행에서 가장 하일라이트 남미!!!!! ^-^

그 동안 좀 빠릿빠릿 하게 여행했지만
남미는 아쥬...느릿느릿 천천히
즐길 거 다 즐기고
가 보고 싶은 곳 다 가고
좋은 곳 있으면 일주일, 이주일도 머물면서-
여행 하려고 한다는 ㅋㄷ

여행도 1년 6개월 예정에서 1년 10개월 - 2년 정도로 늘었고;;ㅋ

한국 돌아가서도 임용고사는 바로 볼 생각이 없음;;ㅋ

전국 일주 하고 [자전거로 돌 생각중인데 모르겠음;ㅋ]
일본이나, 호주로 워홀을 가든지-
국비유학이든 뭐든 공부 좀 해서 외국으로 대학원을 가든지;
[심리쪽 공부 하고 싶다는;ㅋ]

암튼 하고 싶은 일이 아직 많다는..ㅎ
물론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도 내가 하고 싶은 일이고 ^-^
하지만 지금 내 나이에 할 수 있는 일은 좀 해보고 싶다는...ㅋ

일단은 이번 여행에 최선을 다하고(?)
나머지 일은 한국 가서 생각할라요-ㅋㅋ

모두 건강하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