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과테말라 안티구아에 있다는 ^-^

오늘이 안티구아 6일째...ㅋㅋㅋ

한 2일은 콜롬비아 비행기 티켓 알아보러 다니고

2일 정도는 쉬면서 블로그나 업뎃하고 ^-^;

스페인어 공부도 아주 완전 조금 살짝 해보고 ㅋㅋ

호스텔에서 일하는 과테말라 사람들이랑 놀기도 하고

뭐 그냥 솔직히 쉬는 중 ㅋㅋㅋ

어제는 VOCAN PACAYA 라는 활화산에 가서 마그마를 보고 왔다는...

오나전 뜨거워서 아예 가까이 가지는 못했지만 ^-^;;

근데 문제는 시장 구경하다가 오늘 지갑을 소매치기 당했........-_ ㅠ

과테말라 돈 500께짤 (7만원 좀 넘음 -_ ㅠ) 하고 멕시코 페소 500페소 (5만원 정도 ㅠㅠ)

날라갔음메.. 으아아악 ㅋㅋ 중남미 소매치기 위험하다더니 정말 ^-^;;

물론 가족 사진이랑 민증, 학생증, 운전면허증, 국제현금카드 2장, 그리고 뭐가 하나 더 있었는데..ㅠㅠ

에고고- 뭐 어쩔 수 없음;ㅋ 그래도 오늘 5일 머물렀던 호스텔에서 체크 아웃하면서 305께짤 내서

그나마 다행;; ㅋㅋ

아 그리고 !!!

산타 누님 (어머니^-^;)을 만나서 스테이크에서부터 초코파이, 식혜, 귤, 베이글 +++++ 알파를

얻어 먹었다는 ^-^ 오늘도 레스토랑에 가서 점심 사주시고 -_ ㅠ 나 지갑 잃어버렸다고

100께짤도 주시고! 에고고 - 너무 고마울 따름 ^^

언제나 나가는 게 있으면 들어오는 게 있고 또 들어오는 게 있으면 나가는 게 있으니..

별로 상심하고 있지는 않다는..ㅋ (아까는 쫌 상심 ㅋㅋㅋㅋㅋ)

물론 그 12만원을 내가 썼다면 -_- ㅎㄷㄷㄷ 좋은 음식에 좋은 호스텔(호텔?ㅋㅋ)에서

좀 더 오래 머물렀을 수도 있겠지만 인생 뭐 있나..ㅋ

아직 내 노트북이랑, 디카 2개는 잘 돌아가고 있다;;ㅋ

뭐 그건 그렇고 8일에 콜롬비아 보고타로 넘어가서

7월 12일부터는 보고타에 있는 한 대학에서 8주 동안 스페인어를 공부할 거임 ^-^

나는 기왕이면 홈스테이를 하면서 스페인어를 늘리고 싶은데..

구할 수 있을진 모르겠음 ^-^;;

블로그는 콜롬비아에서 2달 넘게 있으면서 업뎃을 더 할 예정 ㅋ

아직도 ..... 무쟈게 많이 남았다 ㅎㄷㄷ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