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네이트온에 들어갔더니 한국에 엽서가 도착했다는 소식이 +_+
생각보다 일찍 가서 다행이라는 ㅋㅋ

한 20일? 그 정도도 안 걸리네;ㅋ
좋은데 - ㅎㅎㅎ

콜롬비아에서 보낸 엽서는 총 39장;;ㅋ
물론 엽서라기 보다는 내가 그동안 찍은 사진들 중에서 그나마;; 괘안은 사진들 인화해서 ^-^;
보낸거임!!! 인화하는 건 별로 안 비쌌는데 우표가 ㅎㄷㄷㄷㄷ

엽서 받으면 알겠지만 우표 두 장이 붙어있고;;ㅋ 2800페소씩 두 장 5600페소 ㅠㅠㅋㅋㅋ
우리나랏돈으로 3200원 정도임;;ㅋㅋ
거기에 39를 곱하면????? 하핫;;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멕시코에서 우표가 아마 한 장단 천원정도 했었는데 -_-
나름 비싸다고 생각;;
우표 보낼 생각조차 안 했구만;;ㅋ
콜롬비아는 무슨 세 배나 더 비쌈;ㅋㅋㅋㅋ

그래도 콜롬비아 우표가 귀여워서 +ㅁ+ 오나전 다행;;
우표까지 구렸으면 정말 안 보냈을지도;;;ㅋㅋㅋ

암튼 블로그나 싸이에 주소 남긴 사람한테는 다 보냈음 ^-^;;

오나전 일찍 주소를 남겨준 수동이나 슬기한테는 이집트에서도 보냈지만 ㅋ
또 보냈고 ^-^;; (혹시 술기짱 -_- 이사한 건 .... ㅎㄷㄷㄷ)

집에서 보낸 소포도 10일 이내에 도착하면 좋겠다;;ㅋㅋ

아아- 담주에는 월욜도 무슨 페스티보라고 쉬어서
금-토-일요일을 좀 놀아볼 생각? ㅋㅋㅋ

살짝 감기기운도 있는데;ㅋ
일단은 푹 쉬고 ^-^;;

주말은 달려야지 ㅋㅋㅋ

다들 건강하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