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a! Que tal? Como estas?
Yo soy Che (그냥 성따서;; 체게바라처럼 ㅋㅋ 체라고 부르라고 했음;;ㅋㅋ)
soy de Corea del sur...ㅋㅋㅋ
soy profesol de prrmaria
(ㅋㅋㅋ 아주 기본적인 스페인어만 할 줄 암;;ㅋㅋ)

오오오
벌써 콜롬비아 보고타에 온 지 한 달이 다 되어감-!!ㅋㅋㅋ
7월 8일에 도착했으니;;ㅋ 진짜 한 달이 이미 됐네;;;ㅎㄷㄷㄷㄷ

한 20일은 열심히 호스텔에서 놀아주시고;;ㅋ
거의 한 거 없이;; 블로그 업뎃하고 음식 해 먹고;; ㅎㅎㅎ 나야 뭐 요리를 못하니;;
설거지만 ^-^;;;

Universidad Nacional de Colombia 에서 저번주 월욜부터 수업 듣기 시작해서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 있고 ㅋㅋ (정말??)
홈스테이도 일본인 친구랑 같이 구해서 잘 살고 있고 ㅎㅎㅎ

7월 28일부터 9월 28일정도까지 두 달 정도 하루 두시간씩 주 5일 수업인데
좋으면 두 달 정도 더 배워볼까 생각중 ^ ^

공기는 서울만큼 안 좋지만;;ㅠㅠ
그다지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은 우리나라 가을정도의 날씨라-(밤에는 쌀쌀ㅋ)
지내기에는 아쥬 괘안음 +_+

물가는 별로 싼 편은 아님 ㅠㅠ
집에다가 신발하고 옷들 좀 보내달라고 할까 생각할 정도로;ㅋ
죠낸 비쌈 ㅠㅠㅎㅎㅎ

암튼 나는 잘 살고 있음!!!ㅋㅋ

여자친구도 좀 사귀어 봐야 하는데 -_-;;
쉽지 않음 ㅋㅋㅋㅋ
근데 담주부터는 개강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캠퍼스를 빠릿빠릿 좀 누비고 다녀봐야겠음 ㅋㅋㅋㅋ
(아우- 너무 오래 ㅠㅠ 솔로였음;;ㅋㅋㅋㅋ 죽겠슈 ㅋㅋㅋ)

내일은 무슨 독립기념일 (독립기념일은 사실 얼마전에 있었는데 또 다른 의미의
독립기념일인듯;ㅋ) 이라서 수업도 없고 해서 지금 클럽이나 갈라고 하는데.....
으윽... 가기 갑자기 귀찮아짐;;ㅋㅋㅋ

아아아 맞ㄷ ㅏ!!
나 여기서 핸드폰도 샀음 -_-;;;;

번호는 콜롬비아 국가 번호 57 에다가 내 번호 315 776 5201 누르면 됨 ^_^;;;
(물론 그 전에 002나 00700 이런거 눌러야 함;;ㅋㅋ)
한국하고는 -14시간 차이가 나니깐-
혹시나 전화하려면
한국 시각으로 밤 11시 ~ 낮 2시 정도쯤에 하삼!!ㅋ
그러면 콜롬비아 시각으로 아침 9시 ~ 밤 12시임!!ㅋㅋ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 네이버폰, 네이트온폰) 이런걸로 전화하면 많이 쌈;ㅋ
그 중에서도 스카이프가 가장 쌀 듯 ^-^;
혹시 이것들이 뭔지 모른다면 네이버 검색을 -_-;;;
ㅎㅎㅎㅎ

아직 한국은 많이 더울텐데;;
더위 조심하고 건강들 하삼 ^ ^
이제 여행 5개월쯤 되니깐
다들 보고 싶은데...ㅋㅋ

근데 내 여행계획은 1년 6개월이었는데..
더 길어질 것 같다는....

물론 한국 돌아가서는 전국 일주를 할 생각이고
 한 3-4개월정도??

그리고는 또 한국을 뜰 것 같은;;;ㅋ
뭐 잘 모르겠음 아직은;;ㅋ
일단 한국 돌아가서 다시 생각해야지 ㅋㅋ

모두 잘 지내삼!!
Chao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