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과 레바논 국경이 막혔기 때문에
시리아로 가려면 요르단을 통해서 가야만 한다.
그래서 다시 들린 곳이 요르단 수도 암만.

Faisal hostel 에서 같은 날 나오는 일본 친구 준코를 만나서 같이 버스를 타고 국경까지 나오고
버스 안에서 홀란드 친구도 하나 더 만나서 국경에서 함께 택시를 타고
암만 시내까지 왔다.

오늘은 금요일.

킹후세인 모스크 앞은 무슬림들로 꽉 차서 차도 다닐 수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오늘은 후배 전호를 이 곳에서 만나기로 한 나름 특별한 날.
그게 아니었으면 암만에서 하루 묵을 필요도 없이 바로 시리아로 떠나는 건데 ㅋ
미리 네이트 온에서 이 날 요르단에서 만나기로 하고 일본 아그들이 많이 가는 숙소
Koda (Mansour) hotel 에서 보기로 했었다.

그리고 요르단에서 전호를 만났다.
사실 한국에서는 연락도 -_- 거의 뭐 안 하고 보지도 않았을텐데 ㅋㅋ
타지에서 보는 건 또 다른...ㅋ
같이 밥 한끼 먹고 떠들고 ㅋ
사진도 찍고 다음 날 나는 시리아로 전호는 팔레스타인(이스라엘)로 키부츠를 하러 떠났다.
그러나 나중에 전호를 네이트 온에서 만났는데 예멘, 시리아, 레바논 같은 이스라엘의 적대국들을
다 다녀와서 그런지 입국 거절 당하고 -_- 이집트에 있는데 네팔로 갈 거라고.....ㄷㄷㄷ
지금은 어디있는지 ^-^;

암튼 기념 사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호한테 31.5 쉐켈을 넘겨주고 케밥 얻어먹는 카이로 레스토랑에서 -_ ㅠ 눈탱이 맞았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에서 ^-^ 내 삼각대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