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Bank 투어
(Colossi of Memnon – Valley of the kings – Deir al-Bahri(Funerary Temple of Hatshpsut) – Valley of the queens)

West Bank 투어는 정말 너무 더웠다. 오지게 더웠다. ㅠ_ㅠ 신기하기도 했는데 너무 더워서 제대로 즐기기가 어려웠다!!!!  그래도 오늘은 브라질에서 온 율리시스랑 일본에서 온 다이수케를 만나서 오랜만에 말 좀 해서 좋았지만^-^;; 암튼 봄에도 이렇게 더운데 대체 여름에는 -_- 어찌 다닐지 상상이 안간다;;ㅋ 웨스트 뱅크 투어는 가볍게 사진 위주로;;ㅋㅋ(사실 자전거 타고 혼자 투어를 하려고도 생각했었는데...
했으면 며칠은 앓았을 듯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lossi of Memnon


입장료도 없이 길거리에 쌩뚱맞게 서 있던 Colossi of Memn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Valley of the kings


Valley of the kings
람세스 4세, 1세, 3세의 순서로 무덤들을 봤는데; 왜냥 별 감흥이 없는지;ㅋ 무덤들을 다 보고 나서 무덤 위에 올라가서 보는 경관이 더 좋았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Deir al-Bahri(Funerary Temple of Hatshpsut)


Funerary Temple of Hatshpsut
너무 더워서 사실 구경하고 싶지도 않았다ㅋ Hatshpsut을 발음하기가 어려워서 가이드가 말하기를 Hot Chicken Soup 핫치킨숩, 핫칩숩 이런 정도로 발음하라는 팁을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 곳이 Valley of the queens - 정말 진짜 완전 최고로 더웠다 -_-
사진도 안 찍었다;;ㅋㅋ 점심도 안 먹고 돌아댕겨서 숙소로 돌아오자마자 바로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갔다.
에어컨이 나오는 시원한 '패스트 푸드' 점 Snack Time 이라는 곳! 맛나게 다 먹고 나서 다같이 사진 한 방 찍어주시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다이수케,율리시스


이집션들이 많이 쓰길래 근처 시장에 가서 사서 썼는데 5파운드면 될 걸 15파운드나 주고 샀다 -_ ㅠ 하하;
처음에 35파운드를 불러서 나름 깎은건데;;;ㅋㅋ (얼마나 많은 바가지 경험을 해야 바가지를 안 당할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나일강에 왔으면 꼭 한 번 타야 할 펠루카 타기 !! 일몰 때 가는 것이 좋다는ㅎㅎ
아 참 그리고
나일강변에 가면 지겹게 듣는 소리....
"펠루카. 펠루카, 헤이 마이 프렌드, 유 노 하우머취?" 백 번은 들은 듯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또 배가 고파져서 이집트 음식을 먹으러 갔다. 이름하야 코샤리. 싸고 맛있다. ㅎㅎㅎ
내 스타일이야 ㅠㅠ 큰 것이 6파운드 (천원정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수케는 함께 코샤리를 먹고 카이로로 가는 기차를 타고 떠났다 ^ ^ ;
율리시스랑 나는 숙소로 돌아갔음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