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악. 오늘은 7월 3일. 나는 지금 여기 과테말라 안티구아 ^ ^ ㅋㅋ
그리고 내가 지금 하려는 일은 5월1일부터 6일까지 여행한 카파도키아(괴레메)에 관한 여행기 작성?
사실 여행기라고 하기도 -_-;;;;

오케이 암턴 그럼 돌아가보자규

두 달 전으로 고고씽 '-';;

터키 카파도키아에서도 
시리아 하마에서 함께 있었던 한국 사람들을 거의 다 다시 만나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ㅋㅋ
물론 다른 한국 사람들도 많이 만났음 ㅋ

항상 그렇지만 이번에도 그냥 한 일을 중심으로 +_+ㅎㅎ
대체 생각은 안 하고 즐기기만 하는 거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_-
솔직히 나름 이것 저것 생각하고 다님;ㅋㅋ [정말?? ㅋㅋ]

암튼 그건 그렇고, 모기들이 왤케 무냐...-_-;; 아 근지러 ㅋㅋ

정말 여행기로 빠져~봅시다... -_-
(언제쩍 안어벙이지? 갑자기 안어벙이 했던 깜빡홈쇼핑이 보고 싶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세계여행을 떠나기 전에 어디를 갈까 열심히 알아보다가 발견한 사진!!!!
이랑은 완전 다른 내가 새로 찍은 사진이지만 ㅎ
이 사진을 보고 우오오오오옷!! 급 경악하며 꼭 가야겠다고 생각.
하지도 않는-_- 네이버 블로그에 스크랩까지 했던 바로 그곳!!ㅋ
(생각해 보니까 이 사진이 아니라 괴레메 시내 사진이었는데 6일동안 있었는데
시내 사진은 하나도 안 찍었네;; 네이버에서 카파도키아 치면 나올 듯 -_ ㅠㅎㅎ)

물론 비슷하지만 이런 곳도 있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함께 하는 가족사진 +_+ㅎㅎ

이 곳은 카파도키아 무려 3일째 되는 날 간 곳이다.
그렇다면 2일동안 뭘 했나?

첫째날은 도착하니까 저녁 8시 정도여서 푹 쉬었고
둘째날은?? 이 날도 푹 쉬려고 했는데 근처 아바노스란 곳에
꽤나 큰 장이 선다고 해서 희령이랑 일 누나랑 같이 다녀왔다.
근데 별로 크지도 않고 -_- 볼 것도 벼~얼로...ㅋㅋ
비추!!!! -_ ㅠ
얼마나 볼 게 없었으면 사진 한 장 없다 ㅋㅋ

(아바노스 장에 대한 특급 정보 : "아바노스 장이 아주 커서 볼 만해요"
FROM 마론누나 - 내가 묵었던 마론 케이브 펜션 주인님ㅋㅋ
누나 믿었는데 -_ ㅠㅋ)

말이 자꾸 많아지지만 말을 줄이고 셋째날 뭘 했나?

위에 말했듯이 러브밸리에 갔다 ^^
WITH 희령 + 혜완누나
사실 나는 혼자 우체국에 가려다가 토요일이라 문을 닫아서 -_-
급 따라간 거임-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령이랑 혜완누나 저기 있음;;ㅋㅋ

나는 좀 더 걷고 싶었는데 괴레메 야외 박물관이라는 곳에
가야 한다고 해서 +_+ 그 쪽으로 걸음을 옮겼다.
괴레메 야외 박물관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입장료가 꽤나 비싸서 ㅋㅋ
나는 안 들어가기로 -_-
물론 희령이랑 혜완누나도 안 들어가기로..ㅋㅋ

그래도 박물관 입구에서 얼쩡거리니까 터키 아그들이 나를 신기하게 생각하고 ㅋㅋㅋ
사진 찍자고 아주 난리다 ㅋㅋㅋㅋ
그래서 사진 막 여기저기 찍어주고 ㅎ
나도 사진 찍고 싶어서 사진 한 장 찍었는데.......
(하나, 둘, 셋도 안 하고 막 찍어서 ㅠㅠ 표정이 영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괴레마 야외박물관 위쪽으로 좀 더 걸어가 보기로 하고 걷고 있는데
오나전 우연히도 반갑게도 !!!! 정말 신기하게도 !!!!!!!!
이집트 다합- 요르단 페트라, 암만 - 팔레스타인(이스라엘) 예루살렘에서
계속 같이 있었던 (물론 쭈~욱 같이 있었던 건 아니지만 ㅋ) 익모형을
만났다 !!! 완전 깜짝 놀라서 내 사랑하는 선글라스까지 땅바닥에 떨어뜨리면서까지 ㅠㅠ
포옹을 했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모형 ^-^ ㅎㅎㅎ

형은 럭셔리하게도 스쿠터를 타고 있었음 ㅋㅋㅋ
2시간에 20리라(16000원정도) 해서 꾸물 거릴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나중에 보기로 하고 일단 떠났다 ^^

그리고 나중에 만나서 간 곳은 피데(터키식 피자) 레스토랑 ^^
피데랑 아이란(터키식 요거트)을 먹었음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게 보니까 혜완누나도 보이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즈 피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고기 피데 ㅋㅋ

하하핫. 나중에 또 먹으려 오기로 했는데 역시 안 왔다 ㅋㅋㅋㅋ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은 피데 ㅎㅎㅎㅎ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음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