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전께 내가 혼자 트레킹 했던 코스로 (20km짜리 기나긴 트레킹 ㅋㅋ)
태연 형님 부부, 승욱이, 지영누나, 현미누나를 모시고 (모신다는 표현 괘안나 ㅋㅋ)
내가 가이드를 하는 날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 형님 - 카파도키아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 근데 태연 형님도 사진을 모두 ISO 1600으로 찍으셨다는 ㅠㅠ ㅎ

오호, 온 몸이 다 타 버린 그 날의 트레킹이 헛되지 않았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어제 미리 지도를 보며 어떻게 가야 할 지 준비를 해놨다!!
(머리속으로만 ㅋㅋ)

그러나?

내가 갔던 길은 너무나 긴 코스라 ^-^;
중간에 (사실 중간도 아닌 완전 초반에 강판 당했다 -_ ㅠㅋㅋㅋ) 급 가이드 교체 당했다 흑흑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강판당해서 썩소 짓는 형주씨 (옆에 승욱이는 찬조 출연)ㅋㅋ


그렇다면 완벽한 가이드였던 나를 밀어낸 가이드는 누군고하니!

우리들의 완전 개그맨 형님 !!
두두두둥
태연 형님 +_+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 ㅎㅎ



 
태연 형님이 며칠 전 로즈벨리 투어를 돈 내고 하셨기 때문에 +_+
그 코스를 갔던기억을 더듬어가며 완벽한 가이드를 해주셨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 ㅑ...ㅋ

로즈벨리 투어는 사실 내가 혼자 갔던 길과는 저~언~~~혀 달!랐!다!
(틀렸다 아니죠-ㅋ 달랐다ㅋ)
아예 로즈벨리 트레킹 코스로 알고 있던 내가 갔던 길로는 가지도 않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현미누나가 찍어주신 건가 -ㅎㅎ 지영누나 이러고 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투어중+_+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멋있는데 누나 렌즈가 더러워서 -_- 중간중간 지전분한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태연형님 사진 찍을 때면 언제나 먹구름이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우리의 친절한 가이드 태연 형님 ^^ 뭐라고 하셨던거지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투어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하늘이 멋지구리 ㅎㅎ


 
로즈벨리 투어는 로즈벨리를 멀리서 볼 수 있는 투어 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카파도키아의 기본적인 것을 거의 다 볼 수 있고 트레킹 코스가 상당히 완만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photo by 지영누나디카라고 해야 하나;;ㅋ 젊은이 둘이랑 사진 찍어놓고도 불만이셨음 ㅋㅋ

중간중간에 교회도 있고 동굴 카페도 있어서
그냥 릴렉스하게 트레킹 하기에는 좋은 코스 같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꿩인지 닭인지 -_-; 알 수가 없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우리 교수님 승욱이 ㅎㅎㅎ

동굴 카페에서 우리가 가져온 에크멕하고 내가 가져온 살구잼에 치즈도 먹으면서
태연형님이 쏘신!!!! 애플티도 마셨다. (애플티 최고 맛있음!)
(물론 나만 빵을 가져온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_+ 이런 저런 빵을 너무 많이 가져와서 남겼다;ㅋ)

그러면 로즈벨리투어 추천하는 분위기?ㅎㅎ
가격은 12리라(만원정도)니까 괘안은 것 같다 ^^

오늘 우리의 최고 하일라이트 코스는

점프하면서 사진을 찍었다는 장소!!
날씨가 캐 맑아서 사진이 캐 잘 나왔다 ^-^*
(괜히 초딩쌤이라고 해서 '캐' 이런 말 쓰면 왠지 자꾸 찝찝하긴 하지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ㅋㅋㅋ 이 포즈가 최고 -_ ㅠㅎㅎㅎ 태연형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요고요고 좋았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그래서 나도 따라...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태연 형님 아내 +_+ㅎ 뛰기 싫으시다고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사진은 좋으나 넘어졌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 형님 - 하늘이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조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자세가 영 ㅋㅋㅋ 웃기다 ㅎㅎ

파노라믹 뷰 포인트라는 곳까지 가서 사진 완전 많이 찍어주시고
단체사진도 찍고 ^-^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ㅋㅋㅋ 아까 맨 윗 사진의 옆 모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이건 뭥미?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오우 승욱이 덤블링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아까도 봤지만 ㅋㅋ 재탕 +_+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나 뭐하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절벽 놀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요고 진짜 위험했음 ㅋㅋ 진짜 절벽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단체 사진 찍어보려고 내 삼각대랑 -_-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태연형님 - 태연형님이 찍어준 나름 단체사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 사진 +_+ 내 삼각대의 위력?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비뚤어지긴 했지만서도 ^-^;



오늘도 5~6 시간 정도 트레킹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먹구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태연형님 떄문인듯 +_+ㅎㅎ

요즘 며칠 동안 계속 트레킹만 죽어라 한다 ㅋ
그래도 재미있으면 된 거지 +_+

이렇게 재미있던 카파도키아에서의 5일은 끝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