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기 괴레메에서 그리 멀지 않은 네부쉐이르라는 곳에 장이 선다.
사실 어제 마론누나가 다들 같이 가자고 했음 ^^
아침 10시에 출발하기로 했는데 솔직히 우리는 마론누나 차로 가는 줄 알았는데......

버스 타고 갔다 ㅠㅠ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라색 옷 입은 사람이 마론 누나 ㅎㅎ그리고 저 뒤에 있는 남자는 나랑 동갑 승욱이 ^^


희령이랑 나는 저번에 마론 누나가 추천한 아비노스 장에서 너무 실망해서 -_ ㅠ 별 기대는 안 했는데 ^-^;;
왜 갔나?????? 할 일이 없어서??ㅋㅋㅋ
그게 아니라 뭔가 사고 싶은 게 있었는데 마론 누나가 여기 장에서는 구할 수 있을거라고 해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녹색 야채는 녹색 우산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같은 빨간 건 빨간 우산에 ^^ 확실히 더 먹음직 스럽게 보인다 ㅎ

대체 뭐 길래????

그건 바로!!!!!!!!!

'그냥 바지' -_-;;

사실 터키풍 바지다 ^-^



희령이가 제일 먼저 사고 혜완누나도 따라 산...ㅋㅋ
'알라딘 풍 몸빼바지'가 너무 땡겨서 그거 하나 건질 생각으로 갔다.
아 그리고 마론누나가 말하길 맛있는 케밥집도 있다고 하길래 따라간거임 ^-^;
(소연이는 오늘도 안 따라왔다!! ㅋㅋ)

나중에 장에서 돌아오니까 소연이가 하고 있던 일은?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 읽기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지금 3개월 반 동안 책 한 권 못 끝냈는데 -_ ㅠ ㅎㅎ 대단하다 ㅋ


암튼 뭐 그래서 네부쉐이르 장에서 내가 사고 싶었던 걸 샀을까?

샀을까???????
샀을까????ㅋㅋ

샀다!!!!!!!!!! ^_________________________^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나는 좋아서 잘 입고 댕기고 있음 ㅋㅋ

희령이랑 혜완누나가 괴레메에서 25리라 준 바지랑은 조금 다른 바지를 15리라에 샀다 캬캬캬
다른 사람들은 이런 걸 왜 사냐 하는 분위기? ㅠㅠ
여자한테는 괘안은데 남자한테는 별로라는 분위기 -_ ㅠ
사실 이런 바지에 다른 걸 맞춰서 입을 수만 있으면 좋으련만.
뭐 내가 가진 옷이랑은 전혀 매치가.......음....
근데도 일단은 바지가 너무X1000 땡겨서 바지만 샀다. (나름 며칠 고민한거임;;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똥싼바지 -_-

아 그리고 남미에서 쓸만한 작은 칼도 -_- 1리라 주고 하나 샀다.
용도는 호신용? 근데 칼이 너무 작다. ㅋㅋ 그래도 호신용으로 -_-; 혹시 모르니까 ㅎㅎ
과일가게에 가서 오이도 좀 사고 다른 사람들은 딸기랑 토마토도 샀다.
나는 그 전에 다마스커스에서 사 먹었던 살구가
진짜 살구가 아니라 살구 비슷한 과일이었다는 사실을 알고는
진짜 살구를 사 먹어볼까 했지만 같이 장 보러 간 사람들이 거의 10명 가까이 되는 지라
비싼 살구를 사 봤자 -_ ㅠ
내 입에 들어가는 건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포기 ㅋㅋ
(좀 얍씰한가? -_ ㅠ 그래도 아직 가난하다구-ㅋ 그렇다고 혼자 먹을 수도 없고 ^-^;;
같이 먹기는 살구가 너무 비싸고 -_ ㅠㅋㅋ 그렇다고 나 먹을 것만 조금 살 수도 없음;;ㅋㅋ
소심한가 ㅋㅋ 여기서 A++++++++++형 티내나? 아? 나는 0형이지만;;
내 고등학교 친구들은 나를 에이뿔뿔뿔뿔......형이라고 -_-
썩을ㅋㅋ)

어제 너무 무리 해서 그런지 장에 다녀와서는 한 숨 푹 잤다 ^^;
그리고는 혼자 또 로즈벨리 정상에 가서 선셋을 보겠다고 '-' 했더니
태연 형님 부부하고 소연이가 같이 가고 싶다고 해서 꽤 멀다고 주의를 줬음;ㅋ
그런데도 같이 가겠다고 하셔서 오케이 +_+ 했는데
결국은 어쩌다보니 희령이랑 둘이 가게 됐다는ㅎㅎ

가는 길에 숙소 앞에서 터키 애들을 만나서 사진도 찍어주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는 길에 히치를 당해서(?) 선셋 포인트까지 편하게 가고 +_+
로즈벨리 정상에 올라가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아서 아랫 쪽에 있는 교회를 보려고 내려갔다가
교회는 못 보고 그냥 다시 돌아 올라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만 넘으면 정상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힘들어 보이는 희령씨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꿈 먹는 희령씨 ㅋㅋ

정상에 올라가서는 내가 사 온 에크멕하고
시리아에서 사 온 햄하고 옥수수 섞은 통조림, 치즈, 오늘 산 오이까지 해서
'나름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름이 잔뜩 끼고 정상이라 바람도 많이 불어서 조금 열악했지만;ㅋ
나는 근데 뭔가 이렇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경험이 좋던데! 희령이는 꽤 힘들었던 것 같다 ㅠㅠ
(진짜 힘들었다고 나중에 고백했음 ㅋㅋ 그리고는 이 날 이후로 나한테 까칠해졌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띄어쓰기가 영 이상하지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왤케 초췌해 보이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좋단다 ㅎㅎ



구름 사이로 선셋을 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줌을 하면 꽤나 멋진;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히치를 하려고 큰 길로 나오는 중에 이미 날은 깜깜해지고 밤이라
히치도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그냥 포기하고 걸었다.
근데 또 생각지도 않게 괴레메 야외 박물관쯤 가서 히치를 당했다 ^-^;

나는 히치를 안 했어도 충분히 걸을 수 있었는데...
희령이는 계속 괜찮다고 괜찮다고 했지만 사실 하나도 안 괜찮았음 -_ ㅠㅋㅋㅋㅋ
(아까 말했지만 이 날 이후로 페티예 + 이스탄불까지 -_ ㅠㅋㅋㅋ)

숙소에 돌아와서는 여전히 어제 지대로 탄 부분을 팩 좀 해주고 잤다.
팩은 마론 누나가 줬다ㅋ (혜완 누나가 마론 누나한테 준 거라든데 나한테 하나 넘겨 주셨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