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한 번 제목을 좀 써볼까 하고 써 보긴 했는디 ㅋㅋ
이게 뭡니까 -_-ㅎ
뭐 4:4 미팅을 한 건 아니고 ㅋ
여기서도 한국 사람들을 만났는데 남자 4명 여자 4명이어서 ^-^;
그냥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연누나 카메라 - 왼쪽부터 지연누나, 선희, 우성이형, 나-_-, 유라, 달재, 미선누나, 안효 ^^



암튼 올림포스는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카파도키아에서 익모형이 올림포스가 상당히
놀기 좋고 거의 밤마다 파티를 해서 재미있었다고 강추를 해서
가기로 결정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림포스 해안 ^^



익모형이 말했던 괜찮은 숙소는 론리플래닛 맨 처음에 나온 Kadir's 라는 곳이었는데
'바람이 날 데려다주겠지'라는 책에 나온 오렌지 펜션이 정말 좋다고 해서
오렌지 펜션으로 갔다 +_+

첫날 도착해서 다들 말하는게
존댓말 금지라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연누나 - 첫날 찍은 사진인데 내 표정 어색하다 ㅋㅋㅋ


그래서 분위기가 발랄했다 ㅎㅎ
도착한 날 밤에 술 마시고 ㅋ
뭐 나야 워낙 술을 잘 못 마시니; 많이도 안 마셨지만 ^-^;
분위기가 좋아서
클럽도 달렸다-ㅋㅋ

클럽 가는 길에 가장 히트쳤던 유라의 한 마디
오렌지클럽까지 가는 길이 좀 어두웠는데
갑자기 나한테 다가오더니

'Look at the sky!!'

나 한국 사람인데??????

내가 외국 사람인 줄 알았다는 ㅋㅋㅋㅋㅋ
암튼 그거 가지고 계속 놀리고 ㅎㅎ

완전 달리고 다음날 놀러 간 곳은
나름 무인도 +_+

보트타고??
ㅇㅇㅇㅇ
for girls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편하게 사진 찍으면서 보트를 즐겼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컨셉 사진도 찍으면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리가 열심히 보트 운전 해주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사진에 나온 거로 봐선 선희가 디카를 들고 찍은 듯 ㅋㅋ


그래 여자분들은 보트를 타고..
그러면
남자들은??
 바로

카약 타기!!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효 ㅎㅎㅎ 아직 초반이라 그다지 힘들진 않아 보임;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아 힘들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등 달재 ㅋㅋㅋ 완전 빠름-ㅋㅋ 그른데 우성이형 사진은 없네;ㅋ




다들 게코바 섬이라고 하든데
내가 알기론 게코바 섬은 더 가야 하는 걸로 ^-^;;
잘 모르겠음;ㅋ

다른 사람들이 작은 상어 잡을걸 줘서
사진도 찍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중에 먹으려고 했는데 2시간 정도 쉬는데 개미들이 차지해버려서 못 먹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고 있다 ㅋㅋ



도착 해서 여자들 선탠한다고 -_ ㅠ
남자들은 도착해서도 카약 타고 놀았다;;ㅋㅋㅋ
완전 배고파서 죽을 뻔 ㅠㅠ

다시 열심히 카약 타고 올림포스 해안으로 돌아와서는
괴즐레메를 맛있게 ㅎㅎ
콜라도 있었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괴즐레메 만드는 중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바로 괴즐레메 ㅎㅎ 맛있다 ㅎㅎ


숙소로 돌아와서는
2시간 정도 쉬고
다들 근처에 있는 화산 보러 가자고 하는 걸
ㅋㅋㅋ
완전 힘들어서 포기 '-' ㅎㅎ
그냥 수다떨면서 쉬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연누나 - 또 이러고 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연누나 - 맛나는 저녁도 먹고 ㅋㅋㅋ


다음 날엔 다들 가고 미선누나랑 선희랑만 남았다-
누나랑 선희는 또 선탠하러 가고 ㅎㅎㅎ
나는 동네 좀 돌아다녔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마 유적지가 그냥 이렇게 널브러져(?) 있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맑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들도 보이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널브러져 있는 다른 유적 +_+ㅎ


올림포스.. 더 있고 싶었는데 ^^
5월 25일 불가리아에서 벨기에로 가는 저가 항공을
이미 사 놓아서 조금 빨리 움직여야 할 것 같아서
좀 빠르게 움직였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