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고타 :)근데 보이는 차들은 온통 한국 차들?ㅋ



오케바리 초반 2주가 지나고는 어떻게 망가졌느냐?

뭐 아주 마마막 망가지지는 않았다 ;0; ㅋㅋ

일단 단어를 열심히 같이 외우던 다이스케가 자기는 더 이상 몬하겠다고 해서
그냥 단어 외우기를 그만 둘...까 하다가 나 혼자 했다!ㅋㅋ
물론 하다가 5주차에서부턴 일주일에 5일 외우던 걸 3일 정도로 줄였지만;
암튼 8주 동안 조그만 단어집 하나는 끝냈다 (1001단어정도?;;ㅋ 많지는 않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 도서관 :) 몇 번 오진 않았지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안발데스에서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공부도 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랑 초콜릿 케익도 캬캬캬


그리고 다이스케는 미국서 돈을 쫌 벌어놔서 나처럼 가난하게 돈을 쓰지는 않아서
보통 택시를 타고 여기저기 가는데; 나는 택시는 정말; 비싸서 못 타겠고 ^-^;;
그러다보니 서서히 웬만하면 같이 안 나가고; ㅋㅋ
다이스케는 보통 9시에 일어나는데 나같은 경우는 10시~10시반쯤 일어나서리
시간도 잘 안 맞고 그래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이런 버스를 이용하고 ㅋ 다이스케는 저 멀리 보이는 택시들을 보통;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은 트렌스밀레니오 (지하철같은 느낌의 버스)를 이용함 :)



(그래도 수업 끝나고 같이 집에 오면서 저녁은 거의 같이 먹었다는;ㅋ
TGI도 몇 번 가고 ㅋㅋ
KFC도 먹고
Crepes & Waffles에서 아이스크림도 먹어주고-ㅎㅎ
사실 집 근처에는 저녁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
멕시코 음식을 많이 먹었다;ㅋ)

나는 집에서 -_- 되도록 오래 있는쪽으로...하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우 맛나는 아이스크림 ㅋㅋㅋ 3500페소 2천원 정도 :) 두 번 크게 퍼주는데 좋다 좋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레페도 파는데 크레페는 나는 그냥 그랬다 ^_^; 다이스케는 완전 사랑한다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양한 맛이 있지만 난 언제나 초콜릿 위주로;;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으로 나오는 ^-^ 할라피뇨 너무 맛난다 ㅠㅠ 생각만 해도 침 고인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저것 많이 먹었지만- 가장 기본 멕시코음식인 따꼬 - 택스 포함 6천원정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또 먹고 싶다 -_-;;

<나머지 6주동안의 나의 하루하루>

1. 10시~10시반쯤 일어남
2. 단어를 외우거나 학교 과제를 함
3. 11시 30분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으로 아점을 먹으러 고고씽!
   (정말 거의 6주동안 매일 아점을 먹었다 하하하;)
4. 집으로 돌아와서는 배부르니까 좀 쉬자고 -_- 'Friends' 한 두어편 봄 ㅋㅋ
   (근데 문제는 두 편을 보는데 45분 정돈데, 나 같은 경우는 자막 없이 보다가
    중간에 잘 안 모르는 표현이 들리면, 다시 자막을 켜서 돌려 보고, 메모장에
    적어놓는다는;ㅋ 근데 그런 표현들이 꽤나 많아서 23분짜리 에피소드 하나를 보는데
    보통 40분쯤 걸린다 ^-^;;)
5. 그러면 뭐 언 2시쯤?ㅋㅋㅋ
6. 잠이 살짝 오면 잠을 자고 -_-;;;; 과제를 아직 다 못했으면 과제를 한다 ㅋㅋ
7. 4~6시는 역시 학교 가는 시간- 공부를 합니다 :)
8. 저녁을 먹고 나서 보통 디저트로 초코브라우니를 하나;;ㅋㅋ
   (매일은 아니더라도 2~3일에 한 개 정도? 완전 중독 ㅋㅋ
    아, 도리토스랑 오레오도 -_- 꽤나 많이 먹고;ㅋㅋ)
9. 7시반쯤 집에 와서는 또 프렌즈를 -_-;;; 보거나 영화를 보고,
   단어 공부도 조금 하고;;
10. 12시나 1시쯤 잔다

* 보고타에 도착했을 때 Season 2를 보고 있었는데 홈스테이 하는 두 달동안
  너무 많이 봐서 ㅋㅋ 지금 Season 8을 보고 있다;ㅋㅋ
* 여자친구는 아닌데 암튼 날 좋아해주는 (내게도 이런일이-_-;;)
  콜롬비아 여자아이를 만나서 주말에는 보통 그 아이를 만났다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코브라우니 ㅠㅠ 800원정도 하는데 완전 입에서 녹는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에는 이렇게 좋은 티비도 ㅋㅋ 엘지꺼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정 리필 샐러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렇게 다 포함해서 5500페소 3150원 정도! 배 터진다 ㅋㅋ 보통 아보카도도 같이 나오는데;ㅋ 음식도 치킨보다는 돼지고기 소고기가 더 많고 가끔은 치즈랑 파인애플을 얹어서 나올 때는 정말 ㅠㅠ 쵝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시반정도부터 3시정도까지만 연다;ㅋ 12시 넘으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한 번은 1시쯤 갔다가 노량진에처럼; 모르는 사람들이랑 한 테이블에서 밥 먹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은 먼저 이 5리터짜리 플라스틱에 든 물을 사고 2천원이 좀 안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걸로 리필해서 먹는다;ㅋㅋ 요건 5리터에 800원정도 ^-^;

 

글구 처음에는 아주 가끔 태양 여관에 갔는데 나중에는 태양 여관에 자주 가서
준현이가 해주는 맛나는 저녁을 -_ ㅠ 아주 눈물을 훔치며 맛있게 먹었다 ㅋㅋ

진짜 요리사!!! :)
 
보고타에서 공부하는 동안에는 카메라를 별로 안 들고 다녀서;
사진은 별로 없지만 준현이가 해 준 음식을 예로 들어보자면!!

일본식 소바, 김치찌개, 불고기, 파스타, 해물짬뽕, 봉추찜닭 말고도 많다;ㅋㅋ
내가 못 먹어본 닭곰탕, 갈비탕...까지...
완전 요리사 ㅋㅋㅋ 사랑한다 준현아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고기 + 볶음밥 조합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짬뽕! 해물이 정말 간지-_- 근데 사진을 너무 못 찍었다 너무 배고파서 빨리먹고 싶어서;ㅋㅋㅋㅋ



그래서 8주동안 내 스페인어는 얼마나 늘었을까?
뭐 워낙에 기초 없이 0에서 시작했으니 8주 - 80시간 해봤자;
여전히 초짜중에 생초짜다 ^-^;
답답하기 그지없다 -_ -;;;
뭐 이제는 그래도 여행 하는데 아주 기본적인 표현정도는
알아듣고 문법적으로 틀리더라도 대충 말은 할 수 있으니;
여행 하는데에는 아주 큰 문제는 없을 것 같다는 ^-^;;

8주 동안의 스페인어 연수 끗! ㅋㅋㅋㅋㅋ (나도 안다 '끝'이 맞는 표현이란건;;;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 체게바라 광장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물들이 하나같이 좀 후지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생들은 자유롭고 ^-^



하하; 뭐 2달치 블로그 포스팅을 이렇게 2편으로 거저 먹냐? 라고 물어본다면
당연하지라고 대답해주는 것이 인.지.상.정 ㅋㅋㅋ
거저먹는다 -_-;;;
아직도 갈 길이 멀다....-_-;;;
나는 여행중이니 공부를 어떻게 했느냐는 그닥 중요하지 않다 ㅋㅋㅋ    
차오차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를 좋아해주었던 여자아이는 이 사진속 어딘가에 -_-;; 하하;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