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리(칼리) 이 도시는 사실 살사의 도시다!!
살사의 본 고장이라고 불리는 도시 중 하나라는 ^-^
확실한 건 알 수 없지만 들은 바로는
쿠바랑 콜롬비아가 살사의 본고장이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이 도시 깔리가 콜롬비아에서는 살사로 가장 유명한 곳이다!
살사하면 깔리, 깔리하면 살사!! 뭐 이정도? ㅎㅎ

근데...난...

지금 살사도 못 추고
(사실은 보고타에서 살사를 배울라다가 배울 시기를 놓쳤다;ㅋ)
살사바를 갈 생각도 없고;;ㅋ
그러니 깔리는 딱히 메리트가 없었다!
같이 여행하던 우성이형, 한동이, 태나는 이틀 있다가 다른 도시로 떠나고-
나는 좀 생각할 거리가 있어서 이틀 더 남았다..혼자서 -_ ㅠ
뭘 생각했는지에 관해서는 나중에 다른 포스팅으로 -_-;; 하하하;ㅋㅋ

암튼 그래도 하루는 시간을 내어 우성이형이랑 한동이랑
깔리 센트로, 구시가지를 돌아다녔는데 뭐 딱히 볼 건 없었다 ^-^;
흔하디 흔한 교회들만 보고...ㅋ
그래도 또 사진 안 찍으면 서운하니까 사진 몇 방 찍어주고!!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눈치 못 채고 iso 400으로 사진을 다 찍었다 -_ ㅠ 화질 떨어지는 점 양해바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 쫌 지겹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색이라 또 다른 느낌이긴 했는데- 딱히 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날 그 밥에 그 나물.. 또 교회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동이 포즈는 다양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복권 파는거 신기하다고 사진도 찍고 ㅎ



뭐 더 볼 게 없을까 하다가 찾은 게 황금박물관!
보고타에 있는 게 가장 크고 소장되어 있는 황금도 많은데;
11월까지 문을 닫아서 못 봤으니 ㅠㅠ
이거라도 가야지 별 수 있나 ㅋㅋ
궈궈궈궈!! :)

아주 작은 박물관이었는데 황금만 있는 게 아니라
무슨 토기 같은 것들도 있었다-ㅎ
근데 멕시코 인류학 박물관에서 본 토기들이랑 비슷하게 생겼다는 ㅎㅎ
위로 올라가고 올라가다 보면 결국 인간이 살던 초기 시대에는
다들 비슷했나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iso 800 -_- 어휴 정말 iso 100으로만 찍어야지 이건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 토기들도 비슷하지 않나?

아님 말구 ㅋㅋ

뭐 한 번 이렇게 나갔다온거 말고는 한 게 정말 없네;;ㅋ

한동이랑 태나가 우리의 주방장이 돼서 볶음밥 한 번 해주고 ㅎㅎㅎ

그리고 끝?

살사를 별로 안 좋아하거나 배울 생각이 없는 사람들한테는 깔리 좀 싱거운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거리에서 인삼을 팔았다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진짜인지는 알 수가 없음-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 팔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휴 ㅋㅋㅋㅋ 한동아!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안발데스에서 커피 한 잔 하며 하루를 끝내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