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강머리앤 !!! 아주 귀여웠다능 ^-^



블로그 업뎃 한 지 오만년...ㅋㅋㅋ
하지만 여행 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 마당에
뭔가 하나라도 업뎃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조급한 마음이 들어
이렇게 펜을 듭니다(?)

let's get started !!!

사실 깔리까지 갔다가 메데진으로 돌아온 이유는 단 한 가지 -_-
(뭘까 뭘까 뭘까?????????)
잘 안됐기 때문에 ㅋㅋㅋ 말하긴 좀 그렇다 -_-
(뭐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이야기 ㅋㅋ)

암튼 그건 그렇고 다시 메데진으로 돌아와서 19일동안 뭔 일을 했나? ㅎㅎ

일단 내가 메데진에 도착한 날이 10월 31일!!ㅎㅎ
바로 '할로윈 데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데진은 나름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분위기!!
느즈막히 어둑어둑 해가 지려고 할 때쯤 센트로로 나가니
애기들이 이런저런 다양한 복장으로 돌아댕긴다 ㅋㅋ
사탕도 막 달라고 하고 ㅎㅎㅎ
길거리에 사탕 무쟈게 많이 팔드만-!! ㅎㅎ

귀여운 옷을 입은 아이들 사진 좀 많이 찍고 싶었는데;
소심해서 ㅋㅋ 많이 찍지도 못하고
어두워서 내 디카로는 화질도 구리고 -_ ㅠ
이럴때마다 dslr 생각이 간절하다 !! 으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의 포인트는 저기 아래에 카메라 쳐다보고 있는 아저씨;; 대놓고 찍을 수가 없어서;; 아래에 살짝 나오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주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나라 왕자? 콧수염이 귀엽다 ㅎㅎ

그렇게 어슬렁거리는데 저 멀리느 들리는 익숙한 리듬 !!!
바로 힙합 !!!!! ㅎㄷㄷㄷ
나 오나전 힙합 좋아하는 거 알면서 ㅎㄷ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네들 그룹 이름은 Laberint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을 들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들도 함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가 와서 나는 숨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냥 비 맞고 정신없다 ㅎㅎ 나도 카메라 없었으면 그냥 비 맞고 놀았을 것 같은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콜롬비아에선 꽤나 유명한 가보다! 나중에 또 힙합 공연이 있다고 해서 놀러갔는데 한 두어시간 공연하고 얘네들이 제일 마지막에 무슨 legend 느낌으로 나오던데? 사람들 노래 다 따라부르고 ㅎ 나랑 암튼 친구 먹어서 몇 번 더 만나긴 했는데 ㅎ 요즘은 내가 공부하느라 바쁘다 ㅇㅈㄹ??




우리나라에 비하면 뭔가 옷이 후줄근한데 -_ ㅠ
그래도 신나는디? ㅎㅎ
맨 앞쪽으로 가서 열심히 흔들어주시고 ㅎㅎㅎ

그러다가 앞에서 공연하는 그룹 매니저를 만났는데
그 사람이 내일 50cent 공연 티켓도 판다고 하는거라-ㅋㅋ

난 당연히 티켓 없을 줄 알고 -_-
갈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ㅎㅎㅎ

그리고 다음날 거금을 들여 50 cent 공연에 갔다-
(혼자 가지는 않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장에 12만페소 + 3천페소! 자리는 1,2,3등급이 있으면 중간등급! 우리나랏돈으로 7만5천원이 조금 안된다;ㅋ



내가 아는 50 cent 노래라곤 사실 몇 개 없어서;;;ㅋ
좀 아쉬웠다 ㅋㅋㅋ
한국이었다면 드렁큰 타이거나 다듀 리쌍 에픽하이 요론 애들 나왔으면
그냥 따라하고 더 신났을터인디 ㅎㅎ
그래도 힙합쪽에선 최정상급 가수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고마운 일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시쯤 입장했는데 이런저런 다른 공연 하더니 11시 반쯤 50센트 나왔다능!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는데 공연이 끝날 무렵에
50 cent가 워커를 (팀버랜드겠지?ㅋ) 벗어서 우리들한테 던졌는데
조금 옆쪽에서 서로 잡아서 가지려고 하다가 싸움이 일어났다 ㅎㄷㄷㄷ
우린 2층에 있었는데 막 싸우다가 한 명이 날라차기 맞고 1층으로 떨어짐;;;
의식이 없어서 응급차오고 ㅎㄷㄷㄷ
완전 무서웠음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공연장은 사실 투우 경기장이라능 ㅋㅋ 투우 시즌에는 여기서 투우를 하겠지 ^-^;



음...대충 한 방에 3주치 업뎃 할라 했는데 ㅋㅋㅋ
못하겠음 '0'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