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커피농장이닷!!ㅋ



오늘의 할 일은 커피 농장 투어! +_+
8시 반에 아침을 먹고 9시반에 출발하기로 했는데;ㅋ
우리가 8시반쯤에 일어나보니 아침을 해주기로 한 사람들이 안 보인다;
밖에 나가보니까 커피 따고 있던데;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평화롭다 :)



언제 아침 먹을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지금 가능하다고 ㅋㅋ
근데 또 준비하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_ ㅠㅋㅋㅋ
뭘 이리 천천히 준비하는건지 ㅋㅋ
패스트 푸드가 아니라 슬로우 푸드 컨셉을 잡는건가;ㅋㅋ

아레빠 + 스크램블 + 커피가 아침이었는데-
보기에는 부족할 것 같았는데 아침으로는 충분했다 ^-^

다른 사람들은 샤워를 했는데 나는 그냥 이만 닦고;;ㅋㅋ
커피 농장 투어를 시작했다!
우리 가이드는 영어를 아주 조금 -_-;; 할 줄 아는 친구
뭔가 열심히 설명해 주는데 알아듣기가 어렵다 '-';;
우린 그냥 추측만 열심히 하는 정도? 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까먹고 iso 400으로 다 사진을 찍어서 -_ ㅠ 화질 너무 떨어진다;;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들이 누구냐?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부터 시리아 하마랑 터키 이스탄불에서 만났던 태나! 터키 올림포스랑 이스탄불에서 만났던 우성이형! 그리고 메데진에서 만난 한동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좋댄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설명도 듣고 -_-;; 뭐라고 하는지는 대충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나나꽃이라고 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 껍질로 비료를 준다- 냄새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 열매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이 다양!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동이 섹쉬 표정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충 단어를 이어서-
이런 뜻이겠거니;;ㅋ

그래도 한동이가 한국에서 커피샵에서 일도 하고
과테말라에서도 커피 농장 투어를 해서-
잘 알아듣고 우리한테 설명해줬다 :)
(물론 그것도 다 맞는지는 알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좋다고 웃는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우성이형 ㅋㅋ 이 표정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볼에 바람 안 뺄래-_?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내가 찍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태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눈 감지 마라 죽는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혀 내밀지 마라 죽는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형..이 표정 즐기지?ㅋㅋㅋ



근데 우리들은 커피를 아주 즐기는 사람들이 아니라;ㅋ
나중에 커피랑 샌드위치를 먹는데도;
뭐 그냥 맛있는지 최고의 커피인지; 전혀 느낄 수가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닭들이 털이 이리 많은지;ㅋ 신기할 따름;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겠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것도 하나씩 준다;ㅋ 난 금방 버렸지만;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나랑 한 컷! 역시 iso400은 루믹스 완전 -_- 쥐약..사진 화질 봐라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 껍질 까는 기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로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탈탈탈탈-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커피 볶는거 ㅎ 샌드위치랑 함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 볶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증명서도 받고;;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내가 저 증명서 갖고는 있나 몰겠다;;ㅋㅋ



난 커피를 사서 한국에 좀 부치려고 했는데 -_-;
여기 사실 우편이나 소포 부치는게 너무 비싸서 ㅠㅠ
다들 안 보내는 분위기 -_-;
그리고 안 사는 분위기 ㅎㅎㅎ
나는 샀냐고?
당연히 안 샀음 -_-;;; 하하;;;;ㅋ

인생 뭐 있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태나랑 사진 쫌 찍어 주셨는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그냥 저 가이드 찍을라고 하는거 옆에 가서 그냥;;ㅋㅋ 진상 짓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를 느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사진이 좀 어둡다? 그러나 보정은..귀찮고 ㅋㅋ



뭐 커피를 어떻게 기르는 지 대충 눈으로는 볼 수 있었는데..
설명이 너무나 아쉽다 ㅠㅠ
스페인어의 부족을 또 한 번 더 느꼈을 뿐 -_ ㅠ;;ㅋ
스페인어 더 공부해야 하는건가;ㅋ

하하 블로그 점점 성의 없어진다 ㅋㅋㅋ
사진으로 때우기 신공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