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la 33 hostal 어머님이 직접 담그셔서 주신 나만의 김치!! 3키로 이상 ㅎㄷㄷㄷ



메데진 장기체류의 늪! 그곳은 바로 la 33 hostal :)
이미 이 곳에 대해서는 콜롬비아 여행 정보편에서 자세하게 올렸으므로 소개는 생략!!ㅋㅋ

진짜로 한국 음식이 지겨워서 햄버거를 사먹은 바로 그 곳! ㅋㅋㅋ
음식 진짜로 이것저것 많이 해먹었다능 ㅎㅎㅎ
아니 해 먹은 것도 해 먹은 거지만
여기 호스텔 사장님 사모님이 사실 너~~~~무 많이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살쪘다 ㅠㅠ
(나는 여기서 어머님 아버님으로 부른다능 ㅎㅎ 뭐 나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

진짜 처음엔 김치만 보고도 사진찍고 음식만 해도 사진 찍었는데...
나중엔 한국 음식 사진은 찍지도 않았다 -_-;;;;
그래서 먹은 건 훨씬 더 많은데 사진은 별로 안 많다 ㅋㅋ
한국에서 먹는 것 보다 훨씬x1000000 더 잘 먹고 살았다 '0'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한동이가 찍은 사진들은 되돌아 오기 전 사진들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자장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탕수육!!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라면에 김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제육볶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닭볶음탕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한동 - 종찬이형님이 해주신 스페인 음식- 이름은 기억이 안 남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닭똥집 - 아주 저렵하다 ㅎㅎ 나도 닭똥집 손질 할 줄 안다 이제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 보쌈용 고기, 조기, 된장국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만한게 계란국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님이 해 주신 겨자소스 불고기 !!! 오나전 맛있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버님이 가져다 주신 칠레산 와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돼지 갈비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최고....다시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헝헝헝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갖 김치 종류는 다 있다!! 총각김치까지!! ^ ^



주말에는 가끔씩 어머님 아버님이랑 el rodeo 라는 스포츠 클럽에 가서
사우나도 하고 맛난 음식도 먹고 수영도 하고 당구도 치고 !!! ㅎ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도 보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앉아서 이것저것 먹기도 하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비체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콤달콤 맛난다 ㅎㅎ

심심하면 센트로 나가서 모카커피 한 잔 마셔주고 돌아다니다가 들어오고! :)
새로 온 사람 있으면 같이 보테로 광장도 가고 메뜨로까블레도 타러 가고 !!
위닝을 좋아하는 동갑내기 친구 성목이랑 플스방도 가고-ㅋㅋ
(생각보다 한 일 많은데?ㅋㅋ)
물론 혼자서 '종합 기초 스페인어' 책도 공부했다!
사실 스페인어 공부는 보고타에서 공부 2달 하고 나서도..
더 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종찬이형하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귀여운 척이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보테로광장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부님 집에도 방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여쁜 만12살짜리 아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목이 ㅋㅋ



하루는 종찬이형님이 아는 cindy 라고 하는 동생이 universidad de antioquia 를 다닌다고 해서
학교 구경도 할겸 같이 놀러갔다 !! ㅎㅎ
여긴 국립대는 거의 수업료를 안 낸다.
한 학기에 1000페소 정도? -_-;;; (우리나랏돈 600원?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국립대답게 체게바라가 있음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찬이형이랑 신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b..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_- 난 명박씨가 생각나서...찍었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업에 들어가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일등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라는 건지 당최 알 수는 없었음 ㅠㅠ



가서 같이 커피도 한 잔 마시고 엠빠나다도 먹고 ㅎㅎ
나는 브라우니 + 아이스크림도 먹고 ^-^
뭐 할까 하는데 cindy가 자기 수업 들어간다고 해서
들어도 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다같이 수업을 들었다 ㅋㅋ

뭐 도시설계? 그런 수업이었는데-
진짜 하나도 못 알아들어서...중간에 우리 막 졸았다 ㅋㅋㅋㅋ
그래도 20분짜리 수업이라 오나전 다행이었음 ^-^;;;
좋은 경험이었다능 +ㅁ+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아 맞다!!
하루는 날 잡고 콜롬비아 달 동네에 갔다가 나름 좋은 경험을 했는데 ^-^
그 야그는 다음 포스트에.. ^-^;
chao ! ! !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