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뒤에는 낭떠러지 ㅋㅋ




11월 29일

드디어 콜롬비아의 마지막 여행지구나 !!!
거의 5개월 가까이 있던 제3의 고향을 떠나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치만은 않았다
이삐알레스(이피알레스)는 에콰도르 바로 국경에 있는 국경도시다
도시도 그리 크지 않고 볼 것도 없는 이 도시에는 왜 왔냐?
라스라하스 성당이라고 깊은 계곡 사이에 지은 성당을 보러 들렸음 ^-^;
이 성당만 아니었으면 그냥 바로 국경으로 가서 에콰도르로 넘어가는건데 ㅎㅎ

뽀빠얀에서 조금 늦은 아침에 출발해서 8시간정도 걸려서 도착한 이삐알레스!
도착하니까 오나전 밤이었다 ^-^;;;
론리에 나온 호스텔을 찾아가려다가 너무 으슥하고 걸어가기엔 좀 걸어야 하는 분위기라서
그냥 버스정류장 근처에 모텔을 4개정도 뒤적거리다가 싸길래 그냥 들어갔다 ㅋㅋ
가격은 둘이서 침대 두 개 + 욕실있는 방이 2만페소였다 (만2천원정도)

일단 짐을 풀고 바로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가볍게 늦은 저녁을 먹었다 :)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는 피씨방이랑 플스방도 있었는데.....
언제까지 하냐고 물어보니 이제 곧 문 닫을 시간이라고 해서 -_-
그냥 쥐쥐치고 방으로 들어와서 티비에서 하는 유럽 축구나 조금 보다가 잤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이 포즈는 남미 여행 하면서도 계속 할거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성목 - 이 사진의 포인트는 저 여자분? 등이 훤히 다 파이는 옷인데 속옷이 그냥 다 보이게 -_-;; 콜롬비아에서 꽤나 많이 봤다능 '-';;




11월 30일

오늘은 갈 길이 꽤나 멀다! 그래서 새벽 7시쯤 일어났나?
아침을 근처 식당에서 때우고 (내가 좋아하는 핫초코와 함께 ㅋㅋ)
택시를 흥정해서
이삐알레스 - 라스라하스 성당 - 성당에서 1시간 기다려주기 - 성당에서 국경까지 데려다주기
이 모든걸 포함해서 둘이 18000페소에 합의를 봤다 (일본말로는 쇼부를 봤다고 해야 하나 -_-?)

20분정도 걸려서 라스라하스 성당에 도착- 큰 가방들은 그냥 택시에 놓고
제일 중요한 것들이 들은 작은 가방들은 챙겨서 성당으로 들어갔다!
혹시나 몰라서 택시를 타고 성당으로 가는 동안에 택시기사 정보를 열심히 적어놓기도 했다;;ㅋ

꽤나 깊은 계곡을 보면서 콘크리스 길을 따라 라스라하스 성당에 도착했다
마침 일요일이라 미사도 하고 있었는데 우린 들어가지는 않았다;;ㅋ
뭐 아무도 카톨릭 신자가 아니라;ㅋ 별로 안 땡겼다는;ㅋ
그냥 밖에서 스리슬쩍 보기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꽤나 깊은 계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당이 보인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어정쩡한 표정은 어쩔거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사 류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당이 그냥 평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포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진면목이 이 성당의 진면목이 안 나왔다 ㅎㅎ




교회 자체는 뭐 그리 특별해 보이진 않았는데
조금 멀리서 교회를 보니 정말 멋지구리하게 지어도 놨더라 ^-^
성목이랑 별 말 없이 계속 셔터만 누르고 ㅎㅎㅎ
그렇게 사진만 30분정도 찍다가 돌아왔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라- 점점 드러나는 성당의 본모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ㅇㅇ 맘에 들어 !!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구나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과 함께? 성목이가 찍길래 나도 한 컷 찍어 봤음 ㅎㅎ




그리고는 택시를 타고 콜롬비아 이민국에 먼저 갔다가
에콰도르 이민국으로 고고씽하면서 걸어서 국경을 넘었다 ^-^
마지막으로 핸펀에 남아있는 돈으로 여기저기 전화도 하고 :)

드디어 5개월만에 에콰도르로 넘어왔다!!
에콰도르 이야기는 에콰도르 편에서 이어 써야겠지? ㅋㅋㅋ
근데 기억이 잘 날지 모르겠다 -_-;;;
암튼 콜롬비아는 이렇게 끝............이 날 줄 알았는데 ㅋㅋㅋ
다시 돌아오니깐 뭐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콜롬비아 이야기는 에콰도르 여행기 끝나고 쓰도록 하겠슴둥둥둥 '0' ㅋㅋ
그럼 수에르떼 (suerte ; 행운이 있기를... 그런 표현?ㅋ 헤어질 때 많이 쓴다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