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ㅋㅋ
제목 쓰기 힘들다 ㅋㅋㅋ
페러글라이딩 ㅎㄷㄷㄷㄷ
제목 엄청나다 아쥬 ㅋㅋㅋ

페티예 바다도 무쟈게 이뻤지만 가장 생각나는 건 역시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1800m 높이의 산에서 출발 - 지중해 백사장에 떨어지는 xxxxxx - 가격은 85달러로 아주 착한 편은 아니지만 완전 강추!!!!



페러글라이딩!!!!!

세계 3대 페러글라이딩 포인트라고 '-'

수영장까지 딸려있는 호텔(진짜 호텔)도 좋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신 물이 폭포처럼 쏟아지고 샤워부스까지 달려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늑하고 넓은 침대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기에 수영장 역시 공짜!ㅋㅋ



태어나서 처음 해 보는 페러글라이딩은 정말 짜릿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곳이 아빠산의 정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지영누나 - 이렇게 옷을 입고 뒤에 있는 조종사가 하나, 둘, 셋을 외치면!!! Stop 할 때까지 죠낸 뛰어야 ^-^;;



얼마나 좋았으면 이번 여행에서 팁을 준 적이 거의 없는데도
무려(?) 5리라 (4천원정도)를 팁으로 줬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이 완전 시렸다는;;ㅋ 페러글라이딩 할 사람은 무조건 운동화를!!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단다 - 근데 이렇게 보니까 정말 교정이 필요한 듯 -_ ㅠ 이가 지 멋대로 났슈 ㅋㅋ



사진이 전혀 -_- 그 때의 상황을 10%는 커녕 1%도 전달해주지는
못 하지만 글 보다는 나을터이니 ^-^
사진 고고씽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 ㅑ - 구름이 껴서 뭔가 더 신비로워 보이는 지중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지중해 예쁜디 - 사진이 좀 뿌옇다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에 살짝 보이는 수영장들 ㅎㅎ 어디가 우리 호텔인지 당최 알 수가 없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오오오옷!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곳이 블루라군?? 맞나? 뭐였지 -_-;; 입장료를 따로 내고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안 들어간 곳;;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곳은 우리가 놀았던 공짜 해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윽 ^-^



동영상도 하나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