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아바나 대학에 들렸는데 길을 잘 못 들었는지 건물 몇 개 밖에 못 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차;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날씨 맑음! ^ ^



PLAZA DE LA REVOLUCION에 가서 그 유명한 체게바라 벽화를 봤다.
역시나 가족사진이랑 기념으로 한 방 찍어주시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족과 함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사진은??
없다 ㅠㅠ 쿠바에는 내 사진이 정말;;;ㅋㅋㅋ 없음 ㅋㅋ
열심히 혼자만 다니다 보니 ;; 내 사진이 -_-;;
뭐 어쩔 수 없음 ^-^;;

호세마르티 기념관에 가서 호세마르티가 어떤 사람인지 사진위주로 쭉 보고
(글도 많았는데 다 스페인어라 -_-;;; 하나도 이해 못 함;ㅋ)
전망대에도 올라가서 아바나 전체를 내려다 봤다.
꽤나 무섭게 생긴 새들이 -_- 계속 전망대 주위를 맴돌아서 뭔가 섬뜩한 느낌이 들긴 했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비가 와서 근처 VIAZUL 버스 터미널에서 좀 쉬었다.
그동안 봐 왔지만 터미널 안 상점도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더라.
별거 있어 보이지도 않드만;

비가 꽤나 오랫동안 그치지 않아서 터미널 안을 돌아다니다가
심심해서 입구로 나와서 사람들도 구경하고 차들도 구경하고 있는데
갑자기 한 순간 '나 지금 한국에 있는거?' 이런 생각을 했다;
왜냐면 그건 바로;

요 버스 때문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순간 깜짝 놀랬다;
인터넷에서 쿠바 여행기를 봤을 때 어떤 사람이 서울대 안에서 다니던 셔틀 버스를 봤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다고 했는데;;ㅋ 난 서울대 셔틀버스는 못 보고;
부산 버스를 봤다는 ^-^;;
나도 혹시나 사진을 못 찍을까 싶어서 재빨리 카메라로 +_+ 그 장면을 포착!!ㅋ
마티즈, 티코 택시와는 다른 느낌;;ㅋ

암튼- 비가 좀 뜨~음 해져서 숙소로 돌아왔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숙소에 딱 도착했는데;
한국 사람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내가 묵는 까사로 들어가는 걸 봤다 ^-^;;
난 진짜 너무 반가워서 ㅠㅠ (드뎌 좀 말할 사람이 생겼으니;;)
언넝 쫓아 들어갔드랬지요-
그리고 인사를 했더니 정말 한국 사람이었다는 -_ ㅠ

뭐 어디를 얼마나 여행 하셨는지 ^-^ 이런거 물어봤는데
다들 나보다 오래 여행 하셨다는;ㅋㅋ
아 그리고 두 명다 형이셨음 ^-^ ㅎㅎ
나중에 알고 보니 우리 앞 집에는 누나 둘도 계셨다는 ㅋ
같이 차 렌트해서 쿠바를 3주 동안 여행하셨다고 ㅠㅠ

아윽- 나도 미리 알았으면;ㅋ 같이 돌아다니는 건데 ^-^;
아쉬웠다는;ㅋ

형들하고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나는 오늘 저녁에 발레를 보러 간다고 했더니-
형들하고 누나도 같이 가겠다고 해서 ^-^
같이 발레를 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바나 비에하로 가는 길에 본 꼬마아기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레는 어땠나?

공연을 꽤나 많이 본 진해누나 말로는 그저 그렇다고 ^-^;;
나야 뭐 공연을 많이 봤어야 -_-;;;
사실 나도 별로 재미있지는 않았다;
다만 이 국립 극장이 200년이 넘은 건물이라는 것에 의의를 두고 ㅎ
이런 건물에서 10CUC (12000원이 안 되는;) 라는 저렴한 가격에 발레 공연을
본다는 것에 두번째 의의를 두었다!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해누나 with 티켓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발레 공연을 보고 나서 해변쪽으로 나와서 맥주 한 잔을 하면서
야경 사진도 함 찍고 ^-^; 해변을 따라 숙소로 돌아왔다.
그리고 한국 사람들에게 술이 빠져서는 뭔가 섭섭함;ㅋㅋ
나야 워낙에 술을 못하지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쿠바의 럼 아바나 클럽에 아이스크림 과자들을 사서 술 한 잔 하고 ^^
파나마에서 산 신라면 한 박스를 쿠바에서 다 먹고
마지막 하나 남은 신라면을 ㅠㅠ 끓여주셔서 거의 다 내가 먹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짜 4월에 예루살렘에서 익모형이 끓인 삼양라면 이후 두번째 한국 라면 ㅠㅠ
그것도 신라면!!!! 정말 눈물나게 맛있었다!! ㅠ_ㅠ ㅎㅎㅎ

하핫- 술을 마시다가 분위기가 좋아서 새벽 3시쯤? 다시 해변으로 고고씽-
쿠바사람들 ㅎㄷㄷㄷ 많았다;;; 다들 안 자고 노나보다;;;ㅋㅋ
진짜 해변가에 사람들이 수두룩해서 앉을 자리가 없을정도;;ㅋ
남은 아바나 클럽을 마시고 올만에 이런 저런 수다 떨다가
숙소로 돌아와서 잤다-

샤워하고 누워서 시계를 보니 5시 30분 ;;ㅋㅋㅋㅋ
놀다가 새벽 5시 반엔 잔 건 여행 3개월만에 처음;;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