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규형 카메라로 한규형이 찍어준 사진 ^-^; 인류학 박물관으로 가는 길에 +_+



인류학 박물관을 다녀왔는데 무진장 넒었다.
한규형은 3번째 오는 거라고 하셨는데 오늘도 처음 보는 게 있다고 하셨다는 ^-^;;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거의 다 보고 2층은 반쯤 봤다.
근데 그냥 걸어다니면서 살짝 살짝 훑는 정도라 봤다고 하기로 좀 그렇다;ㅋ
뭘 봤는지도 당최 모르겠다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류학 박물관 가는 길에 있던 조각품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류학 박물관이라고 하긴 했는데-
인류에 관해서라기 보다는
멕시코 역사 박물관이라고 하는게 옳을 것 같다는 ^-^;
멕시코 오기 전부터 알고 있었던 마야, 아스텍 문명만이 아니라
무......쟈......게.....
많은 문명들이 있었다-!

사진만 많이 찍어왔음- ㅎㅎㅎ
사진만 보십시다 ㅋㅋ
(근데 어떤 사진들이 어느 시대, 어떤 문명인지는 -_- 알 수가 없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류학 박물관 전경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정 따라해봤는데 -_- 당최;;ㅋㅋㅋ 어렵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엠씨몽 닮았음;;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갈 때쯤에는 비가 많이;;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