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게 바로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피라미드 +ㅁ+ (이것보다 큰 피라미드는 이집트에 있는 피라미드 2개 )



6월 24일 +ㅁ+


어제 미향누나랑 10시에 북쪽 버스터미널에서 만나기로 해서
9시 20분쯤 숙소를 나서는데 올라오는 동양인을 한 명 만났다.
서로 갑자기 급 멈춰서 얼굴만 말똥말똥 -_- 쳐다보는데
그 동양인이 먼저 나한테 재팬? 그러는거다.
아니지 아니, 나는 한국 사람이라구 ^-^

그랬더니 갑자기 한국말로 "한국분이세요?"
나도 "엇? 한국분이세요? ㅎㅎ"
수염도 기르고 그래서 일본 사람인 줄 알았음.
서로 일본 사람인 줄 알다니;;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현이형-ㅋㅋ 연락처가 없어져서; 연락을 못 하고 있음;ㅋ



어디가냐고 하길래 떼오띠오아깐 간다고 했더니
자기도 거기로 가려고 했다면서 심심한데 잘 됐다면서 잠깐만 기다리란다.
짐만 놔두고 바로 내려온다고 ^^
30살인줄 몰랐는데 나이를 물어보니 30살,
이름은 김종현 (우리 할아버지랑 이름이 같다;ㅋ 이름만 ㅋ)
캐나다 토론토에서 어학연수 1년 하고 2달동안 중남미를 돌았다고 한다.

2달동안????????
남미만도 아니고 중남미를 다???
덜덜덜덜... 장난 아니심.
36일동안 브라질부터 에콰도르까지 찍었다고 하면
진짜 거의 쉬지도 않고 이동-이동-이동만 한 것 같다는 ^-^;

뭐 암튼 형이 말 많은 나보다도 더 말이 많으셔서 ㅋㅋ
버스터미널까지 가는 도중에 난 말 할 기회도 별로 없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미향누나, 종현이형 - 해의 신전에서 ㅎㅎ



떼오띠우아깐은 이집트 피라미드 (2개) 다음으로 큰 피라미드라고 했다.
근데 처음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는데 꽤나 멀리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별로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가까이 가서야 '이집트 피라미드가 이것 보다 컸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 크기를 느낄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이 오나전 작다;;ㅋ



입장 하는 곳 근처 유적을 볼 때 한국 여자분들 두 명을 봐서
인사를 가볍게 했었는데 해의 신전에 올라가서 또 만나게 돼서
통성명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랬다 ^-^;
두 분 다 나보다 한 살이 더 많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때까지만 해도 피라미드가 별로 큰 지 몰랐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고 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의 신전에는 안 오신다고 하더니 오셔서 단체사진도 막 찍고- ㅎㅎ
여기서 메일도 주고 받고 ^-^;; (물론 연락은 안 하고 있지만;;ㅋ)
종현이형이랑 나랑 막 컨셉 사진도 찍고 나름 재미있게 놀았다 ^0^
돌아올 때는 역시나 피곤해서 버스에서 좀 잤다는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의 신전을 두 발로 들고 있는 컨셉인데 -_- 영 아니다 ㅋㅋㅋ 망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사람들 막 쳐다봤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학교 3학년 때 제주도로 수학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을 생각하며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멕시코 아그들이 같이 사진 찍자고 해서 ㅋㅋ 같이 찍어준 다음에 나도 내 카메라로 함 찍자고 해서 찍은 사진^^




숙소에 다 와서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국 부부분들을 만나서 같이 저녁을 먹었다.
야경도 보고 술이랑 따꼬랑 햄버거를 사와서는 12시가 넘어서까지 얘기를 했다.
사실 종현이형 여행 이야기를 듣는거였나?ㅎㅎ
원래는 내가 말이 많은 편이었는데 형을 이길 수는 없었음 ㅎㅎㅎ
난 좀 듣다가 컴퓨터를 좀 하다가 제대로 이야기에 참여를 못 했다;ㅋ

마지막으로 동영상에 나오는 장면은
박수 치면 그 소리가 울린다는-
마야 유적인 치첸이싸에서도 똑같은 현상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