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

오늘 가장 큰 일은 소매치기 당한 일이겠지.
주말이라 분명히 시장에 사람들이 많아서 나름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중고 신발에 정신을 팔린 이후에는 아무 생각이 없었다.
아마도 그 때쯤 내 지갑이 날라간 듯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무난한 포스지만 -_- 그냥 새거라도 봐도 무방한 정도였고; 내가 보기엔 짭은 아닌 것 같았고 무엇보다도 가격이 100께쌀 (14000원정도) 라서 혼자 흥분하고 있었음 -_ ㅠ



(지갑 안에 든 내용물은  
615(or 515)께쌀 (8-9만원정도?) + 500 멕시코 페소(5만원정도) + 15000원
약 15만원 상당 -_ ㅠ 지갑 가격까지 친다면 거의 20만원 -_-;;)

아침에 안 그래도 조금 늦어서 서둘러서 지갑을 건빵 바지에 넣어두고
제대로 안 잠군 것 같기도 하고;;;
(왜냐면 내일 치치카스테낭고라는 마야인의 전통 시장으로 당일 치기 여행을 가는데
지금 내가 묵고 있는 정글 파티 호스텔은 60께쌀에 아침 포함이라;
아침을 안 먹어도 60께쌀을 내야 해서; 체크 아웃을 하고
요 며칠 들려본 호스텔 중에서 괘안아 보였던 '움마굼마' 호스텔로
갈 생각이었는데; 암튼 어물쩡 거리다가;ㅋ
써니 누님이랑 대니랑 만나기로 한 시간에 하마터면 늦을 뻔 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글 파티 호스텔의 아침 메뉴는 다양하다;ㅋ 그 중에서 내가 먹은 메뉴는 요 오믈렛이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햄버거 ㅋㅋㅋ 아침으로 햄버거를 먹으면 하루가 든든하다 - _- ㅎㅎㅎ



뭐 어쩔 수 없는 일인데 지갑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자꾸 들었다.
누가 다시 찾아줄 것 같은 기분도 들고
가방 어디에선가 다시 지갑이 나올 것 같기도 하고 -_-;;;

이런 생각하면 이상할 수도 있는데
가끔 영화에서 보면 가까운 사람을 잃은 사람이 말하길
그 사람이 전혀 죽은 것 같지 않고 내일이면 다시 돌아올 것 같다고 하던데;;

사실 지갑은 별거 아닐 수도 있는데
내가 한국에서 지갑을 잃어버린 적이 한 번도 없기 때문에 뭔가 꿈 같았다.
지갑이 어디엔가 있을 것 같은 -_ ㅠ
결국 돌아오지는 않았지만 그런 생각이 들었다.

대니는 자기가 괜히 시장에 오자고 해서
내가 지갑을 잃어버린 것 같다고 미안해하고;
전혀 미안해 할 일이 아닌데;
내가 오히려 더 미안했다;
괜히 잃어버려가지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에서는 게도 팔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 구경은 언제나 재미있음;ㅋ 아 사진은 못 찍었지만 우리 라면 ㅠㅠ '너구리'도 팔았다!! :)



일단 지갑을 잃어버린 후에는 아무 생각도 없고
체크 아웃만 하고 짐을 맡겨놓은 정글 파티 호스텔로 가서
움마굼마 호스텔로 짐을 옮길 생각만 했다;
뭐 돈이야 체크인 한 다음에 나중에 체크 아웃할 때 보통 다 내니깐 ^-^;

근데 써니 누님이 지금 당장 돈이 없으니까 받으라면서
100께쌀을 주셨다;
정말 괜찮다고 다시 한 번 말씀 드렸지만;
소용 없는 일 ㅠㅠ
나중에 ATM으로 돈을 찾아서 100께쌀을 다시 드리려고 했지만;
보기 좋게 실패;
에고고고 ㅠㅠ

오늘도 종일 써니 산타누님과 대니랑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티구아 중앙 공원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그 곳에 있는 분수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벨기에의 오줌싸개 동상의 정반대 되는 동상? -_-?



점심도 또또또또또 얻어 먹고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는 나쵸 @ Monoloco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나는 께사디야 @ Monoloc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먹었습니다 :)



서커스도 보여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상권 관계로 ㅎ 펩시맨 사진만 ^-^; 써니 산타 누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 대니, 가운데 나, 오른쪽에 스테파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마 아그들의 재롱을 시작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객과의 호흡도 맞추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ㅋ 애기 관객들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글링은 기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단계 높여서 불 저글링!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그콘서트 같은 콩트도 보여준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아저씨가 음료수를 따라놓고 신문을 읽으면 귀여운 꼬마 아그들이 몰래 훔쳐 먹는다;;ㅋ 그리고는 아저씨는 근처에 있던 관객들한테 화를 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난 표정?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대로 훔쳐 먹는데 아저씨는 여전히 모르지요- 솔직히 허접하다 -_-;; 하하; 애기들한테는 재밋겠지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곤 쫌 신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직히 좀 걱정도 됐음; 이때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폰지밥 -_-;;;; 이거 뭐야;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 + 원숭이 조합! 별 거 없었음;ㅋㅋ


저녁도 숙소에서 해 주시고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분 짜장, 고추참치, 야채참치, 김, 햇반, 김치 ㅠㅠ 진짜 최고 맛있었음 ㅎㅎ

너무 염치없는 것 같아서 만나기가 죄송스러울 정도였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큰 선물은 아니지만서도;
가벼운 저녁 + 가벼운 선물 (정말 가볍다 ㅠㅠ) + 마음을 담아 쓴 엽서 보내기 신공!!
내가 7월 8일 새벽 비행기를 타고 콜롬비아 보고타로 날아가니깐
내일 6일에 치치카스테낭고에서 써니 누님과 대니에게 줄
선물하고 엽서를 사서 7일에 드리고 +ㅁ+
그 날 저녁을 내가 사면 되겠다는 생각을....

그러면 그 동안 잘 해주신 거에 대한 고마움의 표현을
조금이나마 전달 할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이 가볍디 가벼운 -_-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