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써니누님이 아시는 분이 안티구아에 오셔서
거의 제일 좋은 레스토랑에 가서 스테이크를 먹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맛은?
니푸니파가 더 맛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고 스테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건 달팽이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여기가 더 비싸던데;;
물론 분위기가 더 좋긴 했지만;
총 5명이서 먹었는데 1000께쌀 정도가 나왔음.
이것도 써니누님이 사주셨음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호텔도 겸하고 있어서 한 번 쭉 다 둘러봤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텔 룸;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텔 겸 레스토랑 옥상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고마워서 나는 써니누님한테 드리려고 산 십자가에다가
가방을 하나 더 사서 드리고
대니한테는 칼하고 Hancock 씨디를 사서 줬다.
그리고 엽서도 하나씩 썼다 ^-^
저녁도 누들꼬레아에 가서 내가 사고!
(된장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을 먹었는데- 얼마 나오지도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테말라 20께쌀짜리 지폐 - 뒤집어 보니 내 이름이 -_ -;;;



근데 그러면 뭘 하나..

헤어질 때 반찬들하고 이것저것 많이 주셨는데
거기다가 편지 썼다고 숙소가서 보라고 하시더니
거기에 편지는 없고 100달러가 있었다는 -_ ㅠ
에고고고;;

결초보은!
잊지 않을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