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일 ^-^

뭐했냐 오늘 ㅋㅋ
침대가 움직일 때마다 좀 삐걱거리는 거라 -_-;
뒤척이다가 좀 많이 깼다 -_ ㅠ
물론 삐걱거려서 나 혼자 깨면 좋은데 - _-;
도미토리라 같이 있는 사람들이 깰까봐 신경쓰느라 하하;

그래도 9시반쯤 용케 일어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사람들은 뭐 이미 일어나있고;ㅋㅋ



일어나자마자 한 일은 컴터켜서 환율 알아보기-
그러나 한국은 아직 아침 7시반-
어제 그대로 1340원 정도다- (맞나? 아침에 봤는데도 잘 몰겠음;ㅋㅋ)
마음 같아서는 1200-1100원까지 내려갔으면 좋겠지만
내 기대와는 달리 한국 시각으로 9시 반이 넘었을 때 확인해봤더니
다시 1400원 돌파!!!!!

하루에도 100원 이상씩 왔다리 갔다리!!!
아주 엄청나다 -_-;;
환율 걱정에 뭘 할 수가 없다; 하하;
이러다가 정말 1500원 돌파해서 IMF터지고 환율 더 올라가면
난 여행을 정말 그만 두고 달러를 좀 벌어야 할까나?
아무리 그래도 남미까지는 최소한 여행을 끝내야지!! ㅋㅋ
(아니지..가장 좋은 방법은 환율이 떨어지고 우리나라 경제가 살아나는 것!)

뉴스에서는 뭐 그런다던데?
환율이 올라서 해외 여행 가는 사람들이 줄어서 다행이라고?
해외 여행 하는 사람중에는 나처럼 -_- 아니 배낭여행자들처럼
아주 최대한 가난하게 여행 하는 사람들도 많다구요!!
이런 사람들 생각도 좀 해줘야지 -_ ㅠ
무슨 해외여행 하는 사람들은 외화를 펑펑 쓰는 사람들로 묘사를?
(내가 직접 뉴스를 본 것도 아닌데 왜냥 흥분하지?ㅋㅋ)

암튼 이노므 환율 걱정 때문에 인터넷으로 환율에 대해서 또 검색해보고-
만수씨는 언제 짤릴지도 알아보고 -_ -;; 뭐 명박씨도 그렇고...
근데 이렇게 경제가 이모냥 이 꼴인데
명박씨는 뉴라이트들이랑 합세해서 교과서에서
한국 근-현대사 부분을 고칠 생각이나 하고 앉아있고
거기다가 일명 '최진실법'을 만들어서 인터넷에서 정부 욕하는 놈들은
그냥 다 쳐 잡아넣을 생각이나 하고 있고-
달러 사재기 하지 말라고 하고 -_-;;;;;;;;
어이없는 소리도 참 많이 하신다..

정부는 정말이지 신뢰를 점점 더 잃어간다.. 답답하다-
어쩜 한국에 있을 때 보다 우리나라를 더 걱정하고 더 신경쓰고 있는 것 같네-
나이가 들긴 들었나보네- 정치, 경제에도 서서히 관심을 가지고 말이야.
(아이고 자신이 뿌듯하신가봐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는 이리 좋구만- 나는 나라 걱정하고 있슈;



아무트은!!!

내가 오늘 한 일은 메뉴델디아(오늘의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 찾기!
아침 시간이야 컴터 하다가 이미 많이 늦었고 점심을 먹으려고 돌아다니는데
생각보다 레스토랑이 많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다가 호텔이 밀집해 있는 (여행자를 위한 호텔같지는 않지만;ㅋ) 근처에 가니
레스토랑이 하나 보이든데 :) 메뉴델디아도 있는거다!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얼만지 물어봤음-
제일 싼 게 5천페소라네? 4천페소 정도면 먹을 줄 알았구만..
그래도 별 수 있나? 배는 고프고 5천페소도 그리 나쁘지는 않으니
그냥 먹읍시다!!!

제일 싼 건 역시 carne asado 구운 고기?
근데 보고타에 먹던 메뉴델디아보다 고기가 훨-씬 많이 나왔다 ㅋㅋ
샐러드에도 밑에 상추도 깔아주고;ㅋㅋㅋ
양도 꽤 많았다 :)
5천페소에 충분히 만족했다 ^-^

그리고는 나와서 좀 걸어다닐까 했는데;
선블락도 안 발랐구만 태양은 왤케 뜨거운지;;
날씨는 정말 오랜만에 쨍-쨍 해서 좋긴 좋은데;
너무 뜨거웠다;
그래서 그냥 호스텔로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뜨겁다 -_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업뎃 하고-
시사매거진 2580에서 '무엇이 그녀를 죽음으로 몰았나?' 편을 봤는데
난 정말 최진실이 왜 죽었는지 좀 궁금증을 풀어줄 줄 알았는데-
그냥 무슨 연예정보 프로그램처럼 최진실의 인생사에 대해서
얘기하고 말았다; 제목만 잘 지어놨슈..

그리고는 또 금세 저녁시간이 '-'
저녁 먹기 전에 캐나다에서 -_- 2006년 1월에 산 나니아연대기 (영화로 나온 편)
좀 더 읽고! 저녁 먹고 나서 현지인들이 많은 광장에서 드뎌 끝냈다!
물론 짧은 영어책이지만-
보고타에서 끝낸 파울로 코엘료의 'Oh Zahir' 이후 두번째 영어책을 끝냈다;ㅋ
한국에서도 사실 영어책을 몇 개 사서 시도해봤는데;
끝낸 적은 위에 저 두 책이 고작이다;ㅋㅋ
앞으로 계속 읽어야지 ^-^;
다음 영어 책은 'A Painted House' by John grisham 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앙광장 이 곳에는 낮이든 밤이든 사람이 많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여쁜 처자들도 간간히 보이고 ㅋ



별로 재미없으면 다른 책이랑 바꿔야지;ㅋ
아 맞다! 스페인어 책도 하나 샀는데; 오늘 한 10줄 읽었는데..
고거 읽으면서 사전에서 찾아본 단어는 10단어가 넘는 듯 ㅋㅋㅋㅋ
오나전 어렵다 -_ ㅠ
아직 책 읽기는 무린가;ㅋㅋ

밤에는 '종합기초스페인어' 영준이형한테 복사한 문법책으로
2시간 정도 공부도 좀 하고 ^-^
왤케 학구적인거? ㅋㅋㅋ
오늘은 좀 나름 학구적이었다 ㅋㅋㅋ
좋다-ㅋㅋ
여기 숙소에 한국 사람이 놔두고 간 (바꿔 간?)
알랭 드 보통의 '여행의 기술'이라는 책도 있는데
(셋째 숙모가 작년 내 생일 선물로 사주신건데 반쯤 읽다가
뭔가 복잡해서 머리에 쏙쏙 안 들어와서 결국 다 못 읽고 여행을..;;ㅋ)

앗! 지금 시각 밤 12시 20분 정도;
사람들 다들 자러 들어갔다 -_ -;;;;;;;
태양 여관에서는 다들 안 잘 시간인데 ㅠㅠ
여긴 아무래도 액티비티를 다들 많이 해서 그런지;;ㅋㅋ
피곤한가보다 ㅋㅋㅋㅋ
나도 서서히 잘 준비 해야지 뭐 ㅎㅎㅎ
근데 잠이 안 오는데 - _-;;;
핫핫; 몰겠다;
내일 뭘 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내일도 그냥 책이나 읽고 블로그나 하나 더 업뎃 하든지 ^-^;;
암튼 이만 차오! 부에나스 노체스 !! :)

+ Recent posts